학원 자체시험 및 시험 불합격 시, 1회 재응시 지원
IT 전문가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솔데스크에서 Red Hat RHCSA(Red Hat Certified System Administrator) 자격증 준비 과정을 개강한다.
RHCSA 자격증은 글로벌 IT 기업 레드햇(Red Hat)이 제공하는 리눅스 시스템 관리 자격증으로, 리눅스 시스템의 기본 관리 및 유지보수 능력을 증명하는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자격증이다.
최근 클라우드 컴퓨팅을 비롯한 IT기술의 영향으로 RHCSA자격증의 인지도가 점차 상승하고 있는 추세이고, 실무와 더 가깝다는 특징이 있어서 레드햇 관련 자격증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분위기로 관련 직무에 종사하는 재직자 뿐 아니라 관련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에게도 메리트가 있는 자격증이다.
솔데스크에서는 이러한 트랜드에 맞춰 올해 마지막 RHCSA자격증 대비반을 오픈한다.
본 과정은 체계적인 교육과 실습을 통해 RHCSA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설계 되었으며, 수강생들은 자격증 대비 학습뿐 아니라 리눅스 시스템 관리와 서버 운영 능력을 실질적으로 배양할 수 있다.
교육 기간은 12월 16일(월) ~ 20일(금)까지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30분 ~ 17시30까지 하루 7시간씩 운영된다.
수강생들은 교육이 끝난 뒤 학원 자체 시험장에서 바로 시험 응시가 가능하며, 혹시라도 시험에 불합격 하더라도 1회 무료 재시험 기회가 주어진다.
RHCSA 교육과 자격증 취득을 한번에 원스톱으로 진행 할 수 있는 솔데스크의 레드햇 자격증 대비반의 가장 큰 장점은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재직자라면 누구나 전액 무료로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RHCSA자격증 취득을 계획중인 재직자라면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여 수강료에 대한 부담없이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단, 정원이 30명으로 조기마감 될 수 있으므로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서둘러 알아볼 필요가 있다.
자세한 내용은 솔데스크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과정을 통해 관련 분야에 관심이 있는 취준생이나, 재직자들에게 IT 전문가로 도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