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변리사시험 전문학원 변리사스쿨 종합반에서 2023년 제60회 변리사시험 합격자 다수가 배출되었다(임*택, 국*율, 민*정, 정*솜, 홍*연, 김*린, 김*을, 전*정, 윤*희, 김*영, 조*윤, 원*근, 이*은 등).
특히 올해도 다시 한번 생동차 변리사 합격자를 배출하면서 변리사스쿨 종합반은 3년 연속 생동차 합격자 배출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다.
이번 제60회 변리사시험에서 기득으로 합격의 영예를 안은 변리사스쿨 2차 종합반 출신 김건호 변리사는 “변리사스쿨 종합반에서는 조를 편성하여 같이 공부할 수 있는 사람들을 소개시켜주어서, 동기부여 및 정보공유에 도움 받았으며, 변리사시험 출제/채점위원으로 계셨던 현직 로스쿨 교수님들을 초빙해서 답안지 작성 및 공부방법에 대한 특강을 개설해 법 과목 답안지 작성에 대한 틀을 잡을 수 있어, 합격에 매우 유익했고, 또한 수험생활을 끝까지 완주하는데 현직 변리사님들과의 상담이 많은 도움되었다고,”고 소감을 전했다
변리사스쿨 관계자는 “각 과목별 우수 강사진, 매일 과제, 출결 관리, GS 첨삭 및 로스쿨 교수님 특강 등 변리사스쿨만의 축적된 2차 종합반 운영 노하우가 좋은 결과를 도출하고 있는 것 같다”고 밝히며, “종합반에서 생동차 포함 다수 합격자가 대거 배출된 그 결과, 내년에도 이어갈 수 있도록 꾸준히 수험생을 위한 노력에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변리사스쿨 2차 종합반은 수험생들을 위해 출제위원 및 채점위원 출신의 교수님을 초빙하여, 실제 변리사시험 출제·채점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변리사시험에서 검증된 합격기준을 제시한다.
또한 다년간의 강의경험과 실무경험이 뛰어난 강사진(민사소송법 최영덕, 특허법 조현중 외 강사진)과 함께 양질의 강의 컨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종합반의 학생들이 시험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프리미엄 자습실, 독서실)과 서비스(강의 무제한 수강, 모의고사 등)을 제공하며, 멘토링 프로그램과 교시제, 휴대폰 강제제출, 매일 암기자료 제공 등의 강도높은 관리를 통해 동기부여 및 수험생활 관리를 통해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변리사스쿨은 현재 제61회 2차시험 대비 2차종합반 모집중에 있으며, 1월중에는 제62회 1차시험 대비 1차종합반 및 제61회 2차시험 대비 동차종합반 모집을 예정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