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YBM 종로 센터에서 HSK를 강의 중인 리우 강사는 HSK(한어수평고시) 대표강사이자 1타강사이다.
현재 리우 HSK 4급은 최예슬 강사가 전담하고, 5급과 6급은 리우 강사, 리징 강사, 원란 강사가 영역별 전문 강의를 하고 있다. 올해 9월부터는 신촌YBM센터에서 현장 실시간 라이브강의도 함께 진행 중이다.
‘리우 HSK 연구소’에서는 기출문제 빅데이터를 통해 문제를 분석하고 교재와 강의 커리큘럼을 매달 짜고 있으며, 가장 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시스템이기에 학생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는 평이다. 아울러 수강생들에게는 친구를 추천해서 함께 등록을 하면, 본인과 친구에게 각각 2만 원씩 중복 할인을 해주는 특별한 혜택도 진행 중이다.
리우HSK는 오프라인 현장 강의와 동시에 YBM 불라방을 통해 실시간 비대면 강의도 진행중에 있다. 불라방 강의는 그동안 거리상의 제약으로 수업을 듣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 현장 강의보다 10% 할인 된 가격으로 시스템을 그대로 학습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불라방 학생들 과제는 선생님들이 1:1 카카오톡으로 받아서 확인해주고 있는 등 학생 관리 또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밖에도 ‘HSK응시료 환급자 배출1위’라는 타이틀로도 알려져 있다. 오프라인 수업과 불라방 수업 매일반 기준으로 1개월 수업을 듣고, 그 다음 달 시험에 응시해서 시험 점수 기준(4급 210점, 5급 200점, 6급 190점)만 넘기면 HSK 응시료를 환급을 해주고 있는데, 자세한 사항은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강사들은 매달 시행되는 HSK시험에 직접 응시해서 최신 난이도와 문제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유튜브에 시험 당일 시험 총평을 올리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