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보건복지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보사평)이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최단기간 패키지를 이달 15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판매하는 사회복지 1년 과정 올패스 패키지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최소 11개월 안에 딸 수 있는 패키지로, 이후 판매하는 상품 대비 약 6개월 단축하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이론 과목을 과목당 74%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 학습설계 및 학습관리, 기술전문가 등 분야별 세분화된 전문가를 통해 체계적인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학사 일정 SMS 자동 안내 및 모바일 100% 출석 인정 서비스 등을 제공하여 학습에 소홀해지지 않고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하였다.
사회복지사는 초고령화 사회로 진입한 이후 미래 유망직업 TOP10, 10년 후 전망이 좋은 일자리 TOP3 등 경쟁력 높은 직업으로 선정되고 있으며, 지자체별 사회복지사의 처우 개선에 대한 방안을 마련하고 있어 앞으로 더욱 전망 좋은 직업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해당 업체는 지난 2020년 4월 메가스터디그룹 인수 이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으며, 학습자 수 역시 전년 대비 283% 증가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