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파고다 서면센터의 대표 토익팀 더쎈토익이 경남지역 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라이브 수업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더쎈토익 온라인 라이브 수업은 인터넷 강의나 온라인 클래스와 달리, 오프라인 강의를 실시간으로 생중계 송출하는 방식으로 수강생들로부터 긍정적 피드백을 받는다는 평이다.
관계자는 “김해 등 부산 근교 지역에서 이동 거리가 멀어 망설이는 수강생들의 요청이 많아서 온라인 라이브 수업을 준비했다”라며 “강사들이 선별한 고퀄리티 문제들로 오프라인의 생생함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으며 오프라인 학생들이 받는 기존 출석 및 단어 관리 모두 누릴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RC최혜련 강사는 “부산뿐 아니라 김해, 창원 등 경남 지역에서도 더쎈토익 수요가 증가하고 있지만 이동시간 제약으로 수강을 망설이는 학생에게서 온라인 라이브 수업 문의가 늘고 있다”라고 말했다.
LC배은진 강사는 “온라인 라이브를 수강하는 학생도 단체 채팅방으로 실시간 질의응답이 가능하며 온·오프라인 특강 및 모의고사 참여도 가능하다. 온라인 라이브 한 달 수강만으로 목표점수에 가까이 간 학생들이 많아서 강사 입장에서도 성취감이 높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라이브 수업은 실시간 수업을 듣지 못할 경우, 녹화본 수업을 수강 기간 30일 내 무제한으로 반복 재생 가능하다. 또 수강 후 목표점수 달성 시 점수보장반 토익시험 응시료 환급 혜택도 적용된다.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는 700기본반, 800문풀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부산파고다 더쎈토익 온라인 라이브 레벨 상담은 강사의 개인 SNS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