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회계·세무·경영 교육기관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2023년 경영지도사 2차 시험 대비를 위한 분야별 기본이론종합반에 대한 현장강의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3년 경영지도사 2차 분야별 기본이론종합반은 △마케팅관리분야 △재무관리분야 △인적자원관리분야 △생산관리분야로 구성되어 있다. 수험생이 자신의 필요에 따라 필요한 분야를 수강할 수 있도록 별도의 과정으로 준비했다.
2023년 1월 14일 개강하는 △마케팅관리분야 기본이론반은 마케팅관리, 시장조사, 소비자행동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
1월 15일 개강하는 △재무관리분야 기본이론반은 인사관리론, 조직행동론, 노사관계론에 대한 종합 교육을 진행하며 같은 날 △인적자원관리분야 기본이론반도 개강하여 인사관리론, 조직행동론, 노사관계론에 대한 학습을 제공한다.
3월 11일 개강하는 △생산관리분야 기본이론반에서는 생산관리, 품질경영, 경영과학에 대한 학습을 지원한다.
경영지도사 2차 분야별 기본이론종합반은 이론에 대한 기본학습과 통합과정으로 연계신청 시 실전모의고사 및 파이널리뷰가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전 과목 교재를 증정하고 온라인 및 모바일 복습 강의도 무료로 지원한다.
또한 기본이론종합반 이후 연계 과정인 모의고사반 및 FINAL 특강을 통합하여 신청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경영지도사 교육과정만 10년째 운영하고 있으며 해마다 최다합격생을 배출하며 확실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내일배움카드제 혜택으로 자비부담을 덜고 참여할 수 있는 교육과정인만큼, 경영지도사를 희망하는 수강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10만여 명의 개인회원과 만여 곳의 회원기업을 보유하고 있는 회계·세무·경영 전문교육기관이다.
더불어 교육생 눈높이에 맞는 멘토링 관리 및 실시간 질의응답 등 경영지도사 시험에만 정진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며, 자습실 등 학원 시설(서울교대 캠퍼스)을 무료로 지원한다. 20년간 강남 교대 캠퍼스에 자리잡고 자격증 및 직장인 실무 교육에 특화된 전문 학원으로 전통을 이어가며 다수의 경영지도사 합격생을 배출 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등 정부 지원 사업에서 회계·세무·경영 분야 14년 연속 우수훈련 기관으로 선정됐으며,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 고객감동서비스지수’ 온라인서비스 경영교육부문 1위, 중앙일보가 주최하는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대상 경영교육 부문 등에서 수상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