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신촌YBM 어학원 스타강사 절대토익팀이 이번 1-2 월 방학을 맞이하며 최대 수강료 혜택 22%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밀착 관리 점수 보장 수업을 진행하는 절대토익은 1-2월 동시 등록 시 토익 응시권과 수강료 추가 혜택을 주고 있으며 친구와 동반 등록 시 수강료 10%의 추가 할인과 교재비 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항공운항과와 간호학과 학생들이 선호하는 수업으로 해당 학과의 학생들이 등록 시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절대토익은 압도적인 성적배출을 하고 있는 팀으로 매달 LC 만점자와 950점 이상의 고득점자를 대거 배출하고 있으며 토린이, 첫 토익 입문강의는 아주 쉬운 문법 설명과 귀 뚫기 비법 듣기법으로 영어 기초가 약한 학생들 사이에 입소문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강의다.
스터디와 월 16회 특강을 추가 금액 없이 전원 제공해 주고 있으며 매 수업 무료 30분 연장강의도 진행 중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점수 보장 환불반은 지난 7월부터 현재까지 목표 점수 달성 100%를 기록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고득점 목표 중급실전반은 신촌에서 가장 많은 학생들이 수업을 듣는 중급실전반이다.
단순 문제풀이뿐만 아니라 이론설명까지 더해지는 절대토익의 중급실전반 수업은 750~ 900점 후반까지 목표하는 학생들이 선호하고 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ybm어학원 홈페이지 혹은 절대토익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