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강남YBM어학원의 LC 에이프릴 김과 RC 박진영 강사로 구성된 원탑토익은 2023년 1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10년 넘게 토익 분석 및 문항을 개발해온 토익 콘텐츠 전문가인 백기호 연구소장을 영입하여 원탑토익 PRO반을 전격 론칭한다.
1대1 대면 컨설팅과 개인화된 약점 진단/보완이라는 큰 틀을 가진 원탑토익 PRO CT를 마련했다. 마치 병원에서 CT를 찍는 것처럼 기출 문제 풀이를 통해 약점을 정밀 진단하고, 적재적소에 필요한 강의와 설명으로 이를 보완하게 된다. 이와 함께 개인학습 단점이라 할 수 있는 잘못된 문제 풀이 방법이 굳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백기호 연구소장이 직접 관리하는 소규모 그룹 스터디를 운영한다.
백기호 소장은 “지난 3년간 코로나로 인해 원격수업, 혼자 하는 학습이 교육의 키워드이자 트렌드였다면, 이제 실내 마스크 해제를 논하는 시점에서 대면 밀착 관리를 통한 개별화된 서비스가 다시 교육 분야의 키워드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강점은 강남YBM 토익 연구소장과 1대1 대면 컨설팅을 통해 현재 토익 점수를 분석하여 현재 상황을 진단하고 1달 동안 어디에 집중해야 하는지 학습 방향을 설정하고 그에 알맞은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또 중간 개별 컨설팅을 통해 중간 점검하고 학습 계획을 수정한다. 이런 1대1 개인 컨설팅은 별도로 마련된 원탑 컨설팅 룸에서 이뤄진다. 이와 함께 통학하면서 들을 수 있는 녹음자료와 최신 기출 분석 자료 등을 통해 고득점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들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에이프릴 김 강사와 박진영 강사는 “목표점수를 가장 단시간에 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방법을 모두 집약해 놓은 특별반이며, 토익 콘텐츠 전문가인 백기호 연구소장을 영입한 이유다”라고 밝혔다.
한편, 원탑토익은 이와 함께 ‘한 번의 수강 신청으로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수업을 들을 수 있고, 결석하게 될 경우 녹화 강의를 제공하며, YBM강남어학원의 1&2월 동시수강 이벤트와는 별도로 1월 수강신청 만으로 토익 시험 응시권을 1장 더 제공하여 토익커들의 부담을 줄이는 노력도 함께 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