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넷의 온라인 교육 브랜드 YBM전화&화상이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나에게 딱 맞는 영어루틴’ 프로그램으로 기존과는 확 바뀐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온라인 교육사이트는 학습자가 원하는 강사, 교재, 스케줄로 직접 설계하는 나만의 영어회화 클래스로 일상 속에 영어루틴을 만들어 영어실력이 자연스레 향상되도록 돕는다. 주 1회부터 5회까지 원하는 요일과 시간, 스케줄에 맞춘 수업을 할 수 있고, 수업 기간 중 언제라도 스케줄을 변경 설정할 수 있다.
수업은 모바일 교재로 강사와 발음을 교정하고, 실전 대화문으로 쉽고 편하게 학습 내용에 대한 이해도를 확인 후 핵심 단어를 사용해 문장을 만든 다음, 오늘의 어휘와 패턴으로 자유로운 대화를 나누는 과정으로 진짜 실전 영어를 배울 수 있다.
학습자들이 훨씬 더 재미있고 흥미로워질 수 있도록 사전학습과 복습 피드백도 이루어진다. 사전학습을 통해 어휘의 발음과 뜻을 알아보고 AI 음성인식 스피킹 연습을 통해 영어가 저절로 익혀진다. 복습을 위한 오늘의 수업 리뷰에서는 녹취 파일을 다시 들어볼 수 있으며, 수업에 대한 강사의 응원 메세지와 함께 잘못 발음한 어휘를 확인하고, 문법적으로 어색한 문장에 대한 교정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관계자는 “전화&화상 강의는 학습자에게 맞는 스케쥴에 맞추어 언제든지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2023년 영어공부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곳에서 ‘나에게 딱 맞는 영어루틴’을 활용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회원을 대상으로 원어민 무료체험 레벨진단을 받으면 네이버페이 5천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