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 규제가 완화되면서 수험생들은 그동안 미뤄왔던 유학, 이민, 해외 취업 등의 계획을 진행하기 위해 아이엘츠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여름이 오기 전에 성적 향상을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슈퍼잉글리쉬 아이엘츠 학원은 스피킹 단기완성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수업은 실제 시험에 출제되는 기출문제를 가지고 문법, 문장 오류, 주제별 단어, 이디엄 등에 대해 맨투맨으로 첨삭 받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때의 첨삭 과정은 철저히 채점기준에 기반하여 진행되기에 스피킹, 라이팅 점수 향상에 있어 매우 효과적이다.
이곳의 강사진은 아이엘츠 시험관 출신으로 구성된 교육팀의 엄격한 트레이닝을 이수한 후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치러진 모의테스트에서 높은 합격점을 받은 사람만 강의를 열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러한 이유들로 현재 본원에서는 성적 향상에 대한 후기들이 잇따라 업로드되고 있으며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끝으로 슈퍼잉글리쉬의 관계자는 수강생 개인에 맞춰 강의를 시작하기에 오프라인 학원처럼 개강일에 맞춰 신청할 필요가 없지만 봄을 맞아 많은 수강생들의 등록으로 마감된 시간이 많아 가능한 빠른 상담과 수강 신청을 해야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