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 세무 전문 교육기업 아이파 경영지도사아카데미가 수험생들의 실점 감각 향상을 위해 키 노프와 협업하여 2차 모의고사 종합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진행하는 ‘2차 모의고사 종합반’은 경영지도사 전문 교수진이 출제 경향을 분석하여 직접 출제했을 뿐만 아니라 시험에 꼭 나오는 기출문제, 최근 치러진 37회 시험의 출제트렌드를 반영하여 실전과 유사한 유형과 난이도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적중률을 높이기 위해 경영지도사 전문 교수진의 연구와 본원의 노하우를 담아 문항을 개발하고 반복된 검수를 통해 문제를 엄선했다.
‘2차 모의고사 종합반’은 총 6회 분의 시험으로 구성되었으며 시험지를 미리 배포한 후, 수강생이 문제를 풀면 이후 해설 강의를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제공한다. 틀린 문제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준수한 품질의 해설 강의를 제공한다.
이 과정은 아이파 경영지도사 아카데미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정평이 난 커리큘럼으로, 합격생 이모씨는 후기를 통해 “최종 정리가 되며 경험상 예상문제 적중률이 높았다. 시험 직전 진행되는 모의고사 강의를 꼭 수강하기 바란다”며 추천하기도 했다.
오프라인 수강생은 매주 시험지 및 답안지, 해설지를 배부하고 온라인 수강생은 택배를 통해 자료를 받을 수 있다. 현재 신청 접수가 활발하게 진행 중이며, 추후 분야별 모의고사 종합반의 상세 일정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경영지도사 독립법이 통과되면서 제2의 인생을 설계하는 4050대부터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2030대까지 다양한 수험생들이 직접적인 문의를 해오고 있다. 수험생의 입장에서 가장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준비한 ‘단계별 커리큘럼’과 ‘2차모의고사 종합반’을 통해 합격의 기쁨을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합격생이 추천하는 교육과정을 토대로 국내 최다 경영지도사 수험생을 보유하고 있다. 최대 규모의 경영지도사 커뮤니티인 키 노프와 협력하여 3년 연속 과반수의 경영지도사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으며, 2022년 제37회 시험에서 전체 220명 합격자 중 135명의 합격생을 배출시키는 등 혁혁한 성과를 내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