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최고의 지텔프 과외를 위해 파고다 지텔프 학원 대표 강사 어니언과 YBM 지텔프 학원 대표 강사 김태동이 숨고에서 뭉쳤다.
어니언 강사는 문법을 담당하고 김태동 강사는 독해청취를 담당하여 지텔프에 특화된 전문 수업(65점, 50점, 48점, 43점, 32점 목표)을 제공한다.
많은 수험생이 지텔프 공부법을 궁금해하지만 지텔프는 정형화된 유형 풀이의 반복이고 이것을 벗어나지 않기 때문에, 이에 대한 스킬을 먼저 습득한 후 문제풀이로 들어가서 적용하는 것이 훨씬 더 빠르고 쉬운 방법이다.
즉, 전형적인 시험대비로서 접근하는 편이 훨씬 수월한 방법이다. 일례로 어니언 지텔프는 그런 점에서 효율적인 수험 접근 방향을 제시해주는 강의라 할 수 있다.
다른 한 달 완성 강의의 내용을 압축해서 하루만에 전달하고 지텔프 시험일에 맞춰서 종강하는 것이 특징이다.
불필요하게 긴 강의시간을 과감하게 줄이고, 수업에서는 가장 핵심적인 부분만을 전달한다. 시험 전까지 다 보지도 못할 자료를 폭탄처럼 제공하는 대신, 필수적인 자료만을 엄선해서 제공한다. 광고에 의존하지 않는 수업이기에 수강료 부담을 크게 줄인 것도 장점이다.
또한 업계 최초로 수강 후 43점, 32점 달성에 실패할 경우 강사가 수강료를 직접 전액 환불해 준다.
‘어니언 지텔프’는 강사의 사진이나 광고도 없이, 수강생들의 성적인증과 후기 그리고 입소문으로만 성장해온 수업이다.
특히 영어 기초가 전혀 없는 학생이 개인 공부 없이 시험 전날 하루 수업만 듣고 목표점수달성을 이끌어 내며 점수로 보답하는 스킬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것이다.
더욱이 녹화된 강의에 전적으로 의존해야 하고 강사에게 질문을 하거나 다양한 문제를 빠르게 소통하여 해결하기는 어려웠던 기존 인터넷 강의의 한계를 극복하며, 짧은 시간 안에 빠르게 다양한 기관에서 요구하는 점수를 획득해야 하는 응시생들의 절박함을 해결하기 위해 오프라인, 온라인 라이브 수업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어니언 강사는 “지텔프는 토익보다 정보가 충분하지 않아서 학생들이 달성해야 하는 점수에 따라 어떻게 시험을 준비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라며 “지텔프는 단기간 내 점수를 빨리 딸 수 있어야 하는 시험 영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만큼 실전에서 바로 활용이 가능한 실전팁을 제공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숨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