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온라인 전문 교육원 탑에듀에서는 2023년 손해평가사 2차 및 2024년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 강의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손해평가사는 나이나 경력, 학벌에 상관없이 소득 활동이 가능해 노후대비 자격증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농어업재해 발생 시 현장 조사를 통해 손해 정도를 파악하는 업무를 진행하며, 공정한 보험금 지급과 안정적인 농업 경영에 기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손해평가사 난이도가 결코 만만치 않아 독학보다는 강의를 통해 준비하는 경우가 압도적으로 많다.
탑에듀 교육원은 1회 시험부터 손해평가사 1차 2차 강의를 제공해 왔으며, 많은 동차합격자를 배출한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교육원 관계자는 “2016년 대비 2022년에는 본원의 손해평가사강의 수강생이 2,050% 증가하였으며, 2019년 대비 2020년 합격자 수는 450%가 증가했다”라며 “제1회 손해평가사 시험부터 강의해 합격 노하우 풍부한 강사진 및 강사진이 직접 저술하고 업무방법서의 최신 내용과 출제 경향을 반영한 교재, 무제한 기출문제 모의고사 시스템과 탄탄한 커리큘럼 등이 꾸준히 합격자를 배출해 온 이유”라고 설명했다.
이어 “수험생들의 성원에 힘입어 탑에듀에서는 암기와 계산문제 비중이 높은 손해평가사 2차 시험 대비를 위해 강사진을 새롭게 보강하여, 더욱 수준 높은 손해평가사 인강을 제공할 준비를 마쳤다”라며 “동차합격 시 수강료 환급과 불합격 시 수강연장 혜택을 각각 준비함으로써 감사함을 잊지 않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구체적인 수강 혜택과 다양한 손해평가사 합격후기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부방법 등에 대한 상담 신청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