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온라인 교육원 탑에듀가 오는 2023년 제9회 손해평가사 시험일정 대비 1차 및 2차 인강을 대폭 할인해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정년 없는 직업이자 연 3~4천만 원 수준의 소득이 가능하다고 알려지면서 손해평가사 시험 응시자는 매년 최다 인원을 경신하고 있지만, 합격률이 매우 저조하여 학습에 어려움이 있는 것으로 나타난다.
대다수 수험생이 강의를 필수라고 여기는 상황에서, 완성도 높은 강의와 손해평가사 교재를 선택하는 것이 합격을 좌우할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탑에듀에서는 최대 55%에 이르는 할인을 통해 가격대를 낮추었으며, 전반적인 강의 및 학습 시스템의 퀄리티는 더욱 높였다.
손해평가사 1차 시험과목 중 가장 까다로운 원예작물학의 이해를 돕는 기초확립 강의와 기출문제 무제한 모의테스트와 자동오답노트로 철저한 객관식 대비가 가능하며, 서술형 2차 시험을 위한 핵심 용어해설 테마특강 및 실전모의고사를 제공한다.
또한, 강사진을 보강하며 많은 수험생이 어려움을 겪는 손해평가사 2차 계산문제의 확실한 해법을 제시하고, 방대한 암기 내용을 보다 명확하게 정리하여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1, 2차 학습 교재는 강사진이 직접 집필에 참여하여 내용의 완성도가 보장되고, 각 주제의 핵심 내용을 명료하게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1, 2차 시험 합격자에게 합격장학금 또는 수강료 환급 혜택이 주어지며, 최대 2025년까지 수강기간이 연장된다고 알렸다.
교육원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손해평가사 합격 후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 학습상담 신청 시 전문 학습 멘토의 1:1 상담이 진행되고 수강료 추가 할인쿠폰도 지급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탑에듀는 손해평가사 인강 외에 각종 전문 국가자격증 및 9급 공무원 합격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