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탑에듀가 2023년 손해평가사 2차 시험 단기합격반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올해 손해평가사 1차 시험이 코앞이지만, 수험생들은 오히려 2차 시험 준비에 더욱 신경이 곤두서 있다. 1차 합격률은 매년 70%에 달해 무난한 준비가 가능하지만, 2차 손해평가사 합격률은 10%를 조금 넘기는 수준이기 때문이다.
손해평가사 2차 시험 준비가 걱정되는 수험생이라면, 탑에듀의 2차 단기합격반을 주목해야 한다.
2차 시험은 질문과 선지를 비교해 답을 유추할 수 있는 객관식 1차 시험과 달리, 각 단원의 핵심 내용을 정확하게 암기하여 서술해야 하고, 이론 위주의 출제가 아니라 보험금을 계산해야 하는 실무적인 문제가 주를 이룬다.
해당 교육원에서는 이러한 어려움을 감안해 전문 강사진을 통해 수월하게 학습할 수 있는 확실한 전략과 핵심 포인트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 특히 계산문제 풀이에 어려움을 덜어주는 초간단 계산식 암기법과 문제풀이 노하우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방대한 범위를 압축하여 핵심 위주로 전달하는 해설 강의는 불필요한 공부를 줄여줘 준비기간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교육원 관계자는 “1회 시험 때부터 함께한 강사진은 이미 수험가에서 1타 강사들로 인정받고 있다”라며 “앞으로 2차 시험일까지 타이트한 기간이지만, 본 교육원의 핵심 강의와 압축 커리큘럼을 통한 집중적인 학습을 꾸준히 할 수 있다면 합격 가능성은 남아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초보 수험생을 위한 핵심 용어해설 특강과 실무 모의고사 특강 등을 제공하고, 올해 동차합격에 성공할 시에는 수강료가 환급되는 혜택도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무료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