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이선용 기자] 에듀윌이 지난달 30일과 31일 양일간 서울 중구 동국대에서 자사 출간의 전기기사 등 기사 자격증 수험서를 직접 체험해보는 오프라인 캠페인 ‘캠퍼스 스루’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이틀간 에듀윌 캠퍼스 스루에는 1천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하며 큰 이목을 끌었다.
학생들이 캠페인 부스를 방문해 다양한 기술자격증 교재를 구경하고 사진을 찍으며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학과 친구들끼리 모여 셀프 포토 스튜디오 ‘합격네컷’에서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꽝 없는 당첨 뽑기 이벤트와 에듀윌 기사 리뷰 이벤트에 참여해 에듀윌 책이나 네이버페이, 간식용 젤리 등의 선물을 받아가기도 했다.
특히 무료로 증정한 학습자료에 대한 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기사 자격증 교재 외에 토익 보카 자료에 대한 수요도 꽤 많았다. 첫날 진행된 ‘문풀 챌린지’에서는 6명의 학생들이 대결을 펼쳐 최종 우승자를 가려냈다.
업체 관계자는 “학생들이 코로나 이후 첫 오프라인 행사라 매우 즐거워했다”라며 “에듀윌 기사자격증 교재를 비치해 둔 서가대에서 도서를 체험해 보기도 하고, 토익 등 무료로 증정한 학습 자료에 대한 학생들의 반응이 특히 좋았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