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회계 세무 전문 교육기업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온라인 모의고사 종합반’과 ‘온라인, 오프라인 파이널 특강’을 통해 경영지도사 2차 시험에 대한 문제풀이 과정을 운영한다.
‘온라인 모의고사 종합반’은 총 6회분의 해설강의로 진행되며,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경영지도사 교수진이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예상 문제를 제공해 실제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로 실전 대비가 가능하다.
또 분야별로 총 3과목씩 진행되는 ‘온라인 모의고사 종합반’은 2차 답안지 2권, 합격 가이드북, 수험 필기구 증정 등 다양한 특별혜택도 제공되고 있다.
현재 ‘온라인 모의고사 종합반’의 경우 집에서도 실전처럼 훈련할 수 있다는 점에서 수강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해당 아카데미는 단원별 핵심 이론과 필수 암기사항, 쟁점을 최신 기준에 맞춰 명료하게 정리해 주는 ‘온라인&오프라인 파이널 특강’을 운영하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파이널 특강’은 분야별로 7월 개강 예정이며, 상세한 일정은 아이파경영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파이널 특강’은 시험지 및 해설 답안지가 첨부파일로 제공되며, 시험 직전 객관적인 실력 확인과 합격 여부를 예측해 볼 수 있다.
아카데미 관계자는 “실제 경영지도사 시험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파이널 특강에 많은 수험생이 응시하여 고사장 분위기를 미리 경험할 수 있고, 이로 인해 시험 당일 긴장감을 줄이고 시간 분배 노하우 등을 터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경영지도사 시험은 이론만 암기해서는 합격과 멀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론을 응용한 문제풀이를 진행해야 자신의 실력을 쌓을 수 있다”라며 실전 연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