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에듀윌이 토목기사와 건설안전기사 자격증 2종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올케어 패키지’ 과정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올케어 패키지’는 기존 수강 기간 1년에 1년의 추가 연장 혜택을 지원해 총 2년의 넉넉한 수강기간 동안 에듀윌 토목기사와 건설안전기사 전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토익 종합반 강의도 함께 제공해 취업을 위한 어학 점수까지 챙길 수 있게 했다.
해당 과정은 합격생 수 720% 증가를 만든 합격 최적화 5회독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기본이론단계에서 전 범위 개념을 정리하고 이해한 뒤 유형별 문제 풀이 연습으로 학습한 내용을 문제에 적용할 수 있게 했다.
이어, 빈출개념 및 유형을 압축해 핵심만 정리해주고, 기출해설 특강과 실전 모의고사로 실전에 대비할 수 있게 구성했다.
기출해설 특강은 과년도 기출문제 전문항을 분석해 개정된 시험에 꼭 필요한 문제만 선별했고, 최신 출제 동향을 반영해 전 강의를 다시 촬영했다.
또한, 실제 시험환경을 완벽히 구현한 CBT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CBT 모의고사 결과를 바탕으로 과목별, 회차별 성적을 확인할 수 있고 개인별 오답노트도 지원한다.
에듀윌 토목기사 관계자는 “혼자 학습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 토목기사 교수진의 1:1 맞춤 학습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올케어패키지 강의와 2024년 대비 전 교재 세트를 구매하면 2024년 교재 출간 전 미리 공부할 수 있도록 ‘2023 필기 측량학’, ‘2023 필기 토질 및 기초 교재’를 제공하고 2024 교재 출간 후 새교재로 교환해주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