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랭귀지지니어스 영어학원(원장 정채린)이 9월 18일 개최된 ‘2023 제18회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에서 ‘영어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으로 대한민국 문화산업을 책임질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재단법인 보령축제관광재단, 국립중앙극장, 한국민속촌,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GS25, 서울시 국학기공협회, 한국청소년미술협회, ㈜미래인, 창원시 배구협회, 한국폴리텍대학교 아산캠퍼스, 공공주택지구 전국연대 대책협의회, ㈜이제이엠컴퍼니 등 총 36개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팝페라 소프라노 김아라‧팝페라 테너 최용호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랭귀지지니어스 영어학원은 영어로 생각하고 말하면서, 아이들이 자연스럽고 살아있는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맞춤형 코칭 영어학원이다.
랭귀지지니어스 영어학원은 아이들이 익숙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즐겁고 성취갑을 느낄 수 있는 교육을 펼치고 있으며, 영어 시험 성적을 잘 받는 학원이 아니라, 아이들이 자신의 미래 꿈을 위해 자신에게 필요한 역량을 기르고 꿈을 키워나가는 공간이 되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