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북미-필리핀 전화·화상영어 브랜드 민트영어가 오직 영어회화의 실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회원들을 위해 처음 시작할 때부터 지금까지 무료수업시스템 제도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1년간 회원들이 무료수업시스템을 통해 받은 총 포인트는 1,781,742,894 포인트이며, 시간으로 환산하면 총 27,268시간이다. 해당 시스템은 오로지 영어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획된 서비스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여러 학습 및 커뮤니티 활동이나 손쉽게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다.
민트영어는 어린이, 초등학생부터 성인 대상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해외 현지 강사(북미, 필리핀)와 1:1 수업으로 진행돼 영어회화 실력을 키울 수 있다. 또 원하는 날짜에 맞춰 강의를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업무 또는 학업 스케줄 때문에 학원에 다닐 시간이 부족한 이들에게도 추천된다.
교육은 해외 교육센터에서 거주 중인 원어민 화상영어 강사와 함께 자유롭게 진행되며 원어민들의 표현과 억양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 현지 영어회화가 트인다는 장점이 있다. 수준별 학습이 이뤄지는 만큼 어린이부터 초등학생,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들이 전화, 화상영어 수업을 통해 회화 실력을 쌓을 수 있다.
한편, 전화·화상영어 추천 브랜드 민트영어의 무료수업시스템 제도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