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핀뉴스=마성배 기자] 파고다인강이 아이엘츠 공식 주관사인 영국문화원과의 제휴로 아이엘츠 응시권 패키지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본 패키지에 포함된 응시권은 아이엘츠 공식주관사 영국문화원에서 시험 접수 시 사용할 수 있다. ‘파고다 아이엘츠 프리미엄 올패스’ 상품 기준, 응시권 가격은 약 6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파고다인강의 아이엘츠 최신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올패스, 실전패스, 입문패스는 Academic, General 모듈을 선택 가능하며, 구매 혜택으로 최대 교재 9권, SP&WR 1:1 첨삭 4회, 180일 무료 수강기간 연장, 아이엘츠 전문가의 핵심비법 자료 등을 제공한다.
이어 신규 론칭한 응시권 패키지를 구매한다면 한정 혜택으로 혜리 IELTS 최신강의(SP&WR1일 1토픽)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국제 공인어학시험인 아이엘츠(IELTS)는 듣기(Listening), 읽기(Reading), 쓰기(Writing), 말하기(Speaking) 전 영역을 평가하며, 영국 현지에서 출제하고 채점해 영국, 캐나다, 호주 등 영국연방국가의 유학, 이민, 취업에 필수인 시험이다.
이번 패키지를 준비한 파고다인강 담당자는 “아이엘츠 시험에 응시하는 분들이 커리큘럼만 따라간다면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강의를 구성했다. 제공되는 영국문화원 응시권으로 수험생들의 교육비 부담을 줄이고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강의 정보와 혜택 내용은 파고다인강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