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트니스 위탁운영 및 컨설팅 전문기업 ㈜펀앤브릿지가 인천경찰청과 경찰 복지 및 체력관리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경찰관과 직원들의 건강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본격적인 협력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치안 현장에서 높은 강도의 업무를 수행하는 전국 경찰청 소속 경찰관과 직원들의 전반적인 컨디션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웰니스 문화와 건강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을 통해 펀앤브릿지는 △경찰관 정기적 체성분측정 기반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 설계 △근무특성을 고려한 실질적인 건강관리 솔루션 △계절별 부상 예방을 위한 기능성 트레이닝 프로그램 등을 단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펀앤브릿지는 그 동안 다양한 피트니스센터 위탁운영, 오픈 컨설팅, 운영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경찰공무원의 근무 특성을 반영한 맞춤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보다 나은 피트니스 서비스를 제공하여 장기적인 건강관리 시스템을 정착시키는 것이 이번 업무협약의 핵심이라고 밝혔다.
펀앤브릿지는 이번 인천경찰청과의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향후 전국 단위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체와의 협력도 확대해 국내 피트니스 운영의 표준 모델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펀앤브릿지 송현우 대표는 “경찰관의 건강과 체력은 곧 시민의 안전과 직결되는 중요한 자산”이라며 “이번 인천경찰청과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현장 경찰관들이 보다 건강하게 자신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