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서광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부동산아카데미는 초보 공인중개사의 부동산 종합 실무 능력 향상을 돕는 ‘MRT 종합 실무 마스터3.0’ 과정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MRT 종합 실무 마스터3.0’은 부동산 실무 능력 향상에 필요한 실무 핵심과정을 집대성한 과정으로 ‘부동산 창업 마스터’,’ 부동산 경매 마스터’, ‘부동산 마케팅 마스터’, ‘부동산 디벨로퍼’를 모두 수강할 수 있다.
‘부동산 창업 마스터’ 과정은 에듀윌 부동산 전문 교수진이 중개 실무에 대한 노하우를 제시한다. ‘부동산 경매 마스터’ 과정은 에듀윌 장석태 교수가 진행하는 쉬운 경매 마스터와 이주왕 교수의 고수익 달성을 위한 경매 커리큘럼 두가지 경매 커리큘럼을 지원한다.
‘부동산 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부동산 '빅데이터 분석', '블로그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순으로 진행돼 부동산 시장과 전망을 분석해 광고 마케팅을 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부동산 디벨로퍼’는 부동산 개발 사업의 개요·권리·입지분석·상권·시장 분석법 등을 전달한다.
해당 과정을 80%이상 수강한 수강생에게는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전문가 수료패와 상장형 프리미엄 수료증을 발급해준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현장 실습 기회를 제공하고, 상가분석사 자격증 응시자격을 부여한다.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막막한 초보 중개사를 위해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모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MRT 부동산 종합 실무 마스터 3.0’과정을 운영한다”며 “에듀윌에서 실무 능력을 향상해 부동산 전문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MRT 부동산 종합 실무 마스터 3.0’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