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특전을 무료로 지원해 주목받고 있다.
경록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하기만 하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기초이론 인터넷기획강좌 총 68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해당 인강은 시험과목별 교재의 장마다 10~15강으로 제작됐으며, 출중한 강의력과 뛰어난 전문성을 겸비한 대학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해 꾸준히 호평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길잡이 O/T 인강, 기출문제 및 해설 인강과 부동산중개인 시험공부에 필수적인 온라인 법령집·개정법령집·판례집까지 무료로 제공받으며, 경록 수험서 저자 및 강의 교수와 시험공부 관련 질의 응답을 하고 유용한 수험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혜택도 누린다.
경록 관계자는 “본 무료 특전을 통해 체험 가능한 경록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1차, 2차 시험대비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제작해 학습량이 적고 정답률이 높으며, 누구나 매일 2~3시간씩 따라 보기만 하면 암기 없이도 합격할 수 있다”며 “내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경록은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한 ‘한방에 합격’ 온라인 생방송 설명회를 11월 12일 오후 8시 30분에 경록,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