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가대표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을 맞아 홈페이지에서 ‘핵이득 할인행사’를 펼쳐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프로그램을 파격 할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경록은 본 행사 차원에서 여러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프로그램을 85% 이상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한국 공인중개사 자격제도의 형성에 기여한 64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의 정통 공인중개사 교육프로그램을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특히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시험 대비 프로그램 중 베스트셀러인 ‘VIP 평생회원반’은 1차, 2차 시험에 모두 합격할 때까지 시험과목별 최신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어 매년 수험생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본 프로그램의 핵심인 인터넷기획강좌, 수험서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양과 질의 완성도 극대화로 부동산중개사 시험에 최적화해 제작한 인강, 교재다. 왕초보 수험자도 매일 2~3시간씩 따라 보기만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 한 번에 합격할 수 있다는 점을 수많은 합격회원들의 실제 후기로 증명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학습량이 적은데도 정답률이 높아 학습효율이 우수하고, 일반 학원의 5~6개월 커리큘럼을 5배 빠르게 1개월에 2배속 2회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경록은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려는 이들의 독학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무료 특전(시험과목별 기초이론 인강 총 68강 등)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