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그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초단기합격자 등 쟁쟁한 합격자들을 대거 배출해 주목받고 있다.
64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공인중개사 시험 27회에서 90일 합격자, 28회에서 70일 합격자, 29회에서 500시간 합격자, 30회에서 40일 합격자와 60일 합격자를 배출해 최근 4년간 공인중개사 시험 최단기합격 기록을 연속 갱신했다. 이들은 모두 초보자이자 부동산 분야 비전공자임에도 초단기에 1차, 2차 동차합격을 이뤄 수많은 수험생들이 선망하고 있다.
아울러 경록은 그동안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일반적인 전업주부 합격자, 직장인 합격자, 은퇴자 합격자는 물론, 73세 고령합격자, 탈북인 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군인 합격자 등 특별한 합격자들까지 다수 배출해 매년 많은 사람들의 교육프로그램 수강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이들에게 합격의 기쁨을 안겨준 경록 인터넷기획강좌, 수험서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만든 정답률 높은 전문 인강, 교재다. 특히 부동산에 대해 전혀 모르는 왕초보 수험자나 재수생을 비롯해 누구나 PC와 스마트폰으로 매일 2~3시간씩 부담 없이 따라 보기만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 부동산중개인 시험에 합격할 수 있다.
현재 할인 중인 경록 공인중개사 교육프로그램을 구입하면 2021년 시험일정 대비 과목별 인터넷기획강좌와 수험서,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을 모두 제공받는다.
한편 경록은 1957년 동양 최초로 부동산학을 연구, 정립해 현재 우리나라, 일본 등의 대학 부동산학 교육이 있게 한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우리나라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자격증 제도의 산파 역할을 했으며, 경쟁력 있는 부동산전문가 양성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