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공인중개사 교육기관 경록이 최근 5년간 매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최단기합격자 기록을 갱신해 화제가 되고 있다.
64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우리나라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등 자격제도 형성에 이바지한 부동산 교육의 원조(모태)다. 해마다 수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공부해 걸출한 부동산 전문가로 도약하고 있다.
부동산학을 만들고 교육해온 경록은 공인중개사 27회 시험 90일 동차합격자, 28회 시험 70일 동차합격자, 29회 시험 500시간 동차합격자, 30회 시험 40일 동차합격자, 31회 시험 30일 1차 합격자와 90일 동차합격자 등을 배출했다. 이들은 공인중개사 시험공부가 거의 처음이거나 부동산에 대해 잘 모르는 왕초보 수험자들임에도 초단기 동차합격을 이뤄 더욱 각광받고 있다.
이들의 합격을 이끈 경록 공인중개사 인터넷기획강좌(인강), 수험서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양과 질을 시험에 최적화해 정답률과 학습효율이 독보적이다. 또한 학습량이 업계 평균의 1/5이므로 오프라인 학원의 6개월 교육과정을 1개월에 2회 이상, 6개월에 12회 이상 반복학습할 수 있고, 반복학습을 할 때마다 학습효율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다.
공부와 거리가 먼 사람들에게 포커싱한 인강, 교재이므로 학습능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사람도 따라 보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하고, 학습능력이 평균인 사람이라면 더욱 쉽고 빠르게 한 번에 합격한다. 벼락치기에도 뛰어난 교육콘텐츠인 만큼 지금부터 매일 1~4시간씩 학습하면 나이,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1차 합격뿐 아니라 동차합격도 문제없다.
경록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는 일반적인 반응이 무색하게 최근 5년간 경록 수강생들의 합격 기간은 점점 짧아지고 있다. 이는 업계에서 좀처럼 찾아보기 힘든 독보적인 기록”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경록은 부동산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학습을 위해 ‘경록 부동산 용어사전’ 앱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