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인강드림이 홈페이지에서 ‘2021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시 장학금 50만 원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인강드림이 설립 5주년을 맞아 개최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동차합격 시 합격 장학금 50만 원을 제공받는다. 뿐만 아니라 올 12월 31일까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3인의 합격 전문 교수진(총 19명)이 진행하는 인강을 무제한 반복수강할 수 있고, 2021 정규강의 교재 16권을 무료 배송으로 받아보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는 자신이 보완해야 하는 약점을 파악하고 실전 감각을 익히는 데 좋은 공인중개사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총 8회분에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과 MP3 플레이어로 편리하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교수진과의 1:1 질의/응답도 가능하다. 이에 수험생들 사이에서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로 회자되고 있다.
본 이벤트를 통해 수강할 수 있는 인강은 인강드림의 합격 전문 교수진(박수현 교수, 차민혁 교수, 최기락 교수 등)이 다년간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노하우로 강의를 진행하고,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핵심 내용을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다. 이에 초보 수험생이 수강하기에도 좋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공인중개사 교재는 출제위원급 전문 교수진 30인이 협력해 공동 집필한 만큼 높은 전문성을 갖췄다. 체계적인 구성과 정확한 분석, 자세한 설명 등 수많은 장점으로 성공적인 시험대비에 기여한다. 출간 직전까지 최신 출제 경향과 개정 법령을 반영해 올 공인중개사 시험대비에 최적화됐다는 것도 특징이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은 객관식 문제만 출제되고 평균 60점 이상이면 합격하므로 합격 조건이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 합격률은 30% 미만에 불과하다. 이는 그만큼 시험이 쉽지 않다는 증거로, 지금부터 시험일정을 준비해야 더욱 안정적으로 합격점을 달성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려는 수험생들에게 이번 이벤트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