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자격증 전문 사이트 휴넷이 2021년 시험에 대비한 ‘환급패스 – 프리미엄반’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는 합격 여부와 무관하게 환급이 가능한 상품으로, 모든 교재를 포함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무료로 수강연장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단기 합격에 특화된 휴넷은 타사와 비교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핵심내용만 6회독 이상 반복 학습이 가능한 것이 포인트로, 일반적으로 1시간 가까이 진행되는 이론강의를 15분 분량으로 요약한 이론 완성과정과 단계별 문제풀이 과정이 주요 특징이다.
이는 대부분의 공인중개사 시험 강의가 1000시간 이상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것과도 차이를 보인다. 293시간만에 끝낼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한 것이다. 덕분에 단기간 준비로 합격을 노리기에 적합한 상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휴넷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대부분은 30~50대의 본업이 있는 수험생들로 시험에 대비할 시간이 많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라며 “본업과 병행해 바쁜 시간을 쪼개 공부해야 하는 상황에서 합격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공부 방법을 공유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이와 별도로 합격다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푸짐한 상품을 받을 기회도 주어진다.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이들의 인터뷰를 시청하고 합격을 다짐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휴넷의 환급패스 – 프리미엄반 상품 3만원 할인권이 주어진다.
한편, 해당 상품은 오는 3월말까지 판매될 예정으로 해당 자격증 강의 상품에 대한 구체적인 안내는 휴넷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