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학습사이트 휴넷에서 판매 중인 2021년 시험에 대비한 ‘환급패스–프리미엄반’ 상품이 2021년 3월 31일에 판매 마감된다고 2021년 3월 11일 밝혔다.
환급패스-프리미엄반 상품의 경우 전 교재가 포함되어 있으며 합격 시에만 수강료 환급을 해주는 것이 아닌 불합격 시에도 환급이 가능한 상품으로 무료로 수강연장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상품은 4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강의 사이트 휴넷은 일반적으로 1시간 가까이 진행되는 이론강의를 15분 분량으로 요약한 이론 완성과정과 단계별 문제풀이 과정을 제공하며 핵심내용만 6회독 이상 반복 학습이 가능하여 단기 합격에 특화되었다고 알려져 있다.
일반적인 공인중개사 시험 강의가 1000시간 이상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에 반해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자체 개발된 커리큘럼으로 293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단기간 합격을 노리기 적합하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
휴넷 관계자는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경우 비용,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경우가 많아 자사 자체 개발을 통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환급패스–프리미엄반’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해당 상품은 한시적 판매 상품으로 3월 31일까지만 판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15분 공인중개사 공부 사이트 휴넷의 ‘환급패스–프리미엄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