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학을 만들어 교육하는 ‘경록’에서 초등학교 미졸업 63세 장○○ 씨도 공인중개사 자격증 1차, 2차 시험 동차합격에 성공하며 기쁨을 만끽했다.
장 씨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인터넷에서 관련 사이트를 검색하다가 경록과 인연을 맺게 됐다. 공부가 익숙하지 않았지만 용기를 내 1년 10개월간 열심히 공부한 결과 1차, 2차 시험 동차합격을 거뒀다.
그는 경록 홈페이지 합격후기를 통해 “경록의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부동산학개론 윤정득 교수님, 민법 및 민사특별법 조천조 교수님, 공인중개사법/중개실무 장재원 교수님, 부동산공시법 조재영 교수님, 부동산세법 양해식 교수님, 부동산공법 백연기 교수님에게 감사드린다”며 “경록 교수진이 강조한 기본서와 인강을 반복학습해 합격했다. 경록 기본서에서 95% 이상 출제된 것 같다. 당황하지 않았다면 고득점도 가능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꾸준히 각광받는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양과 질을 시험에 최적화한 독보적인 정답률의 정통 부동산 교육콘텐츠다. 학습량이 업계 평균의 1/5이므로 오프라인 학원의 6개월 교육과정을 1개월에 2회 이상, 6개월에 12회 이상 반복학습할 수 있고, 반복학습을 할 때마다 학습효율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다.
또한 언제 학습을 시작하든 총 500~600시간 정도를 공부에 집중하며 충분히 반복학습하면 합격하므로, 지금부터 매일 1~4시간씩 학습하면 나이,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1차 합격은 물론 동차합격도 가능하다. 공부와 거리가 먼 사람들에게도 최적화된 인강, 교재이기에 학습능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사람도 따라 보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하고, 학습능력이 평균인 사람이라면 더욱 쉽고 빠르게 한 번에 합격한다.
한편 경록은 코로나19 관련 의료진과 피해자, 이들의 직계가족, 기초생활수급자에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