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공인중개사학원 랜드프로 동래학원이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비해 제1회 전국 모의고사를 진행하며, 나홀로 건축 디벨로퍼 5기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제1회 전국 모의고사는 이달 28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26일까지 선착순 60명 한정으로 접수하고 있다.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비슷한 문제들로 구성돼 있어 문제 적응력을 키울 수 있는 것은 물론 출제 지문의 유형을 자세히 파악할 수 있다. 또한 해당 모의고사를 치른 후 시험과목별 교수진의 자세한 해설이 담긴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취약한 부분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다.
또한 해당 모의고사는 총 8회로 구성돼 있어 매월 시기별로 학습 점검이 가능하며, 시간배분 등 실전 훈련을 할 수 있다. 해당 모의고사 시험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랜드프로 동래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홀로 건축 디벨로퍼 5기’는 부동산개발 토지 매입부터 건축까지 총괄하는 부동산 디벨로퍼가 되기 위한 과정으로 4월 9일까지 선착순 13명 한정으로 모집하고 있다. 교육 일정은 4월 10일부터 7월 3일 총 3개월 과정으로 매주 토요일 15시부터 18시 3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소액투자 건축, 노후된 건물 리모델링 등 부동산 건축 사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알고자 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해당 디벨로퍼 교육과정은 토지개발 고상철 대표 등 각 부동산 분야별 전문가들이 부동산 건축을 망설이게 하는 리스크 관리 방법, 철저한 수익률 분석과 건축에 특화된 자금 조달 방법을 제시한다. 또한 건축 후 수익을 낼 수 있는 토지매입 노하우, 스스로 건축물에 대한 수익률을 분석할 수 있는 특별한 노하우를 제시한다. 이로 인해 소규모건축으로도 안전하게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랜드프로 동래학원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에 최적화된 학습 시스템과 합격 후 취업 및 창업을 돕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교육기관이다. 또한 이곳은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79합격반’, ‘평생책임반’ 등 다양한 인강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