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한 학습을 위한 실력향상 문제집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된 휴넷의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문제집은 단계적인 실력 향상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것이 눈에 띄는 특징이다. 풀이 과정을 통해 문제에 대한 이해도 향상은 물론 문제풀이 스킬도 익혀나갈 수 있어 효과적인 대비책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하는 과정에서 인터넷 강의를 통해 이론을 충분히 다지더라도, 문제 풀이 과정에서 막히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강조하며, “이에 막힘없이 문제 풀이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단계적 방식으로 차분히 난이도를 높여가는 방식의 문제집을 통해 이론을 실제에 적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15분 공인중개사시험 자격증 강의’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휴넷은 시험에 대비한 강의를 293시간 분량의 커리큘럼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2021년 ‘환급패스 – 프리미엄’ 과정을 판매하고 있다.
이를 구매시에는 3월말까지 한정된 기간 동안 판매될 예정으로 합격여부와 무관하게 환급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무료 수강 연장과 교재 포함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휴넷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실력향상 문제집 구매 관련 안내 및 온라인 강의 수강관련 문의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