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공인중개사시험준비 플랫폼 휴넷이 6개월 단기합격 도전에 나설 수험생을 모집한다. 휴넷의 환급패스 플러스 수강신청자 가운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가입 가능한 것으로 단기합격을 위한 노하우를 집약해 많은 수험생이 끝까지 공부하고 반드시 합격할 수 있게 돕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여러 특별 혜택이 주어지는 가운데 기본적으로 정해진 합격플랜대로 공부만 하면 불합격하더라도 수강료 환급이 가능하다. 출석율 및 진도율 등 기본 환급조건만 충족한다면 합격 여부와 무관하게 비용을 돌려받게 되는 것이다.
특히 단기합격 도전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학습관리가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더욱 합격 가능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학습관리를 위한 커뮤니티를 구성해 전담 학습매니저를 통해 학습인증 및 관리, 전용 미션 및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세심한 관리를 통해 구체적인 학습 안내를 받게 된다.
또한 기존 휴넷의 공인중개사인강을 수강한 수험생들의 학습패턴을 연구해 만든 비법도 전수하고 있다. 이는 휴넷이 자체 제작한 단기합격 비법서를 통해 안내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각오를 남긴 이들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휴넷 관계자는 “공인중개사합격률을 높이는 기본팁으로 적은 학습량과 반복학습, 핵심에 집중하는 공부방법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전 강의 15분, 하루 2시간씩 총 300시간의 학습으로 충분히 단기간 합격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휴넷의 6개월 단기합격 도전자 모집과 관련한 안내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