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시리즈는 88명의 전문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가 참여해 학습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폭 넓은 라인업으로 펴냈다. 본 교재는 무려 81개월(6년 9개월)동안 베스트셀러1위를 유지 중이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가 펴낸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이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 5월 3주차 베스트셀러1위에 자리 잡았다.
코로나 여파로 채용 시장이 얼어붙으면서 공인중개사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한국산업인력공단에 따르면 작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응시자는 34만여명이었다. 대부분이 창업 및 스펙, 부동산 투자 등 ‘장년 대비용’으로 준비하고 있었다.
공인중개사 수험생 대다수는 주부, 명예퇴직자, 자영업자와 같은 비전공자가 많다. 본 교재는 학습의 첫 걸음을 제대로 돕는다. 개인별 학습 환경을 헤아려 기본서 진도에 맞춰 제작했다. 수험생은 문제의 해당 이론을 바로 참고할 수 있어 어려움이 없다. 목차를 순서대로 따라가기만 해도 기본 실력을 쌓을 수 있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수험서의 강점은 분석표와 그래프다. 어디서부터 손대야 할지 모를 수험생을 위해 출제율을 시각적으로 보여준다. 31회 출제경향, 10년 회차별 출제빈도 분석표, 10년 기출 리포트로 출제 패턴을 파악하기 쉽다.
심지어 본 교재는 10년간(제22회~제31회) 기출을 전부 분석했다. 출제자의 의도를 상세 풀이했으며, 문제풀이에 도움되는 이론을 추가했다. 수험생은 다양한 문제풀이로 고득점을 노려볼 수 있다.
매 문제마다 난이도, 회차, 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수험생은 단원별로 이론 학습하거나 회차별로 문제를 풀 수 있어 전략적이다. 올해 제32회 공인중개사 출제 키워드도 참고하며 본인에게 필요한 학습 설계를 짤 수 있다.
학습의 마무리를 제대로 도와줄 부록도 풍부히 엮었다. 중요 개념만 모은 ‘한장 끝장 과목별 맞춤 부록’, 빈칸 퀴즈 핸드북인 ‘빈출지문 정리노트’, 실제 시험 반영 ‘제31회 기출문제’로 준비했다. 분권 구성으로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학습할 수 있다.
에듀윌은 작년 제22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올해 역시 대한민국 브랜드 인지도1위를 기록하며 학습 콘텐츠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에듀윌 출판사업본부는 "에듀윌만이 가진 우수한 콘텐츠를 통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베스트셀러 교재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수험생들에게 최상의 교재를 선보이는 '합격 바이블'의 명성을 이어나갈것”이라고 말했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