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15분강의 공인중개사자격증 인강으로 잘 알려져 있는 휴넷이 6개월 단기합격에 도전하는 이들을 모집하고 있는 가운데, 조기마감에 앞서 오는 5월 말까지 추가 모집을 진행한다고 알려왔다.
당초, 휴넷의 6개월 단기합격 과정은 환급패스 플러스 수강신청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 한해 모집 중이었으며, 해당 신청 인원에게는 다양한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공인중개사시험일정이 정확히 5개월 여 남은 가운데, 올해 안에 동차합격을 노리는 수험생이라면 적극 활용하면 좋을 것으로 보인다.
불합격하더라도 출석율과 진도 등 환급조건을 충족하기만 하면 수강료 환급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특별 학습관리 커뮤니티에서 전담 학습매니저의 관리하에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시스템도 마련된다.
휴넷 관계자는 “누구나 충분히 6개월 안에 합격이 가능하다는 걸 증명하고 있는 휴넷의 단기합격 커리큘럼”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적은 학습량과 핵심에 집중한 반복학습을 통해 단기간에도 시간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휴넷에서는 홈페이지 게시판에 합격 각오를 남기는 공인중개사시험 준비 중인 수험생을 대상으로 단기합격비법서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는 기존 단기합격생의 학습패턴을 고려해 만든 휴넷만의 비법서로, 지금 당장 시작하더라도 올해 합격할 수 있는 꿀팁을 담고 있다.
해당 단기합격비법서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 참여 시에는 모든 참여자에게 환급패스 플러스 3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 커피를 증정한다.
휴넷의 단기합격 도전 모집 관련 안내 및 수강 신청 문의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