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노원공인중개사학원 랜드프로 노원학원이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민법 판례특강’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민법 판례특강은 민법에서 가장 중요한 판례 지문을 총정리해주는 과정이다. 7월 11일과 18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전화 카드 결제 또는 무통장 입금 중 하나를 선택해 수강 신청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중 민법 고득점을 노리는 수험생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한 강의라는 것이 학원측 설명이다.
해당 특강 신청 시 제공되는 혜택은 판례 교재 무료 제공, 이번 시험일정까지 수강 가능한 온라인 강의가 포함됐다. 이에 공인중개사 1차 시험 중 가장 어렵다는 과목인 민법 학습을 완벽히 끝내려는 수험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민법 판례특강을 이끄는 양민 교수는 민법 고득점자를 다수 배출한 교육 전문가다. 양 교수는 매년 민법 시험에서 95% 이상 출제되는 판례 지문을 체계적으로 정리해 수험생들의 실력을 높여준다. 특히 법 이론에 대한 이해없이 판례 이론은 물론 문제도 이해하기 힘들기 때문에 법 이론부터 적용한 다음 판례를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미 양 교수의 강의를 수강한 수강생 후기에 따르면 “실제 시험에서도 교수님과 공부했던 부분들이 나와 어려움이 없었다”, “첫 강의 수강부터 흥미로운 유튜브를 보는 것처럼 재밌고 쉬웠다” 등의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랜드프로 노원학원 관계자는 “민법 시험을 준비할 때 판례만 잘 정리해도 고득점을 받을 수 있다”라며 “양민 교수만의 독보적인 학습 전략을 터득하면 이번 공인중개사 민법시험을 치를 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민법 판례특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랜드프로 노원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