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2021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 대비 ‘수험생 필기노트’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수험생 필기노트 무료배포 이벤트는 7월 7일(수)까지 ‘공인중개사 수험생 필기노트’를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의 ‘합격 굿즈’를 증정한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한 부분이다.
공인중개사 수험생 필기노트는 랜드프로의 공인중개사 강의를 수강한 후 합격한 수험생들이 직접 작성한 필기가 그대로 담겨 있다. 올해 시험일정에 대비해 꼼꼼하게 정리된 필수 암기사항과 색깔별로 구분된 중요한 내용들이 알아보기 쉽게 표시됐고, 도해식 구성으로 가독성을 높였다. 이에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인강 필기 요령이 궁금하거나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추천된다.
시험과목별, 단원별 핵심 사항만 체계적으로 정리하는 노하우와 공인중개사 1, 2차 시험과목 총 6개의 핵심 포인트들도 수록됐다. 2021년 최신 개정법이 완벽히 반영됐다는 점도 수험생들이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또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고상철 교수의 합격 굿즈(부동산공법 합격노트+L 홀더+포스트잇+책갈피)를 받을 수 있다. 이 중 부동산공법 합격노트는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의 강의 내용이 요약 정리되어 있고, 부담되지 않은 분량으로 공부할 수 있다. L 홀더를 포함한 필기 세트는 랜드프로에서만 볼 수 있는 한정 세트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효율적으로 준비하려면 인강, 교재를 통해 핵심 내용을 파악하는 데 중점을 둬야 한다”라고 조언하며 “실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생이 직접 필기한 내용을 담은 이번 수험생 필기노트가 시험 합격에 많은 기여를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