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부동산학을 만들고 교육해온 경록이 2021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1차, 2차 시험 초단기합격을 돕는 족집게 인강, 교재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의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터넷기획강좌(인강)는 일반적으로 4~10개월 걸리고 방향성을 상실할 수 있는 만담식 강의가 아닌, 실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뽑은 적은 분량의 인강이다. 이에 책을 손에서 놓은 지 오래된 주부, 직장인, 학생, 고령자 등 누구나 PC와 스마트폰 등으로 단지 반복적으로 따라 보고 듣기만 하면 단기에도 한 번에 합격할 수 있다.
매년 출간 직후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경록 공인중개사 족집게 정통 교재는 우리나라 부동산학과 대학교수 1세대부터 현재 부동산교육과 자격시험 출제경향을 이끌어 가는 시험출제위원 역임 대학교수진과 중진 시험위원급 국가대표 대학교수 및 전문가 그룹이 감수해 정답률이 우수한 수험서다. 반복학습을 할 때마다 학습효율이 기하급수적으로 높아진다.
특히 언제 학습을 시작하든 해당 인강, 교재를 총 500~600시간 반복학습하면 나이와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누구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단기합격이 가능하다. 이에 매년 꾸준히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한편 경록은 업계 최초로 유일하게 공인중개사 프로그램 수강생에게 세계 1위 하버드에서 배우는 부동산 컨설팅 프로그램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