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2021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 대비 ‘필출 200제’를 무료로 배포하며, 인강 교육 상담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필출 200제 무료배포 이벤트는 7월 이후 랜드프로에 가입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8월 3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필출 200제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만을 엄선해 수록된 교재를 제공하는 만큼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본 이벤트의 ‘필출 200제’ 교재는 최신 기출문제들이 완벽히 분석되어 있고, 상세한 해설도 담겨있다.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이 공동 집필했으며 이번 시험일정까지 철저히 학습할 수 있도록 각 시험과목별 학습 TIP이 수록됐다는 점도 특징이다.
해당 교재와 함께 제공되는 해설특강은 공법 고상철 교수, 중개사법 정지웅 교수를 비롯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 6인이 진행한다.
이들은 필출 200제에 수록된 문제풀이 전략과 비법을 전수하고, 정·오답에 대한 명확한 해설로 수험생들의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한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인강 교육 상담 이벤트를 8월 3일까지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필출 200제 무료배포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 중 선착순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할 때 가장 중요한 것 중에 하나가 바로 교재다. 학습량이 많은 만큼 많은 기출문제를 푸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하겠지만 적중률이 높은 문제를 위주로 푸는 게 효율적이다”라고 조언하며 “필출200제가 지난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문제 적중률 80%를 기록한 만큼 이번에도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