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1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제5회 모의고사를 실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인강드림의 제5회 모의고사는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이달 26일부터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응시 방법은 인강드림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한 후 ‘모의고사 응시’에서 회차별 응시하기를 클릭하는 것이다.
해당 모의고사는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문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주요 핵심 지문을 단번에 선택할 수 있는 연습이 가능하며, 오답률이 높은 문제들을 명확히 해결할 수 있다. 총 8회까지 시험을 치를 수 있어 이번 시험일정까지 문제 적응력을 키우는 데 기여한다.
또한 모의고사를 치른 후 바로 성적 분석 서비스가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시험과목별/종합석차를 확인해 학습 실력을 분석하고, 정·오답 분포 확인을 통해 개인별로 취약한 부분을 체크할 수 있다. 특히 제5회 모의고사를 비롯해 8회까지 모의고사를 치르고 난 후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시기별/회차별로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는 게 인강드림 측 설명이다.
인강드림은 모의고사 후 수강 가능한 해설강의도 제공한다. 해설강의는 모의고사 문제를 출제한 30인의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모의고사 문제의 명확한 정·오답을 제시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시험일정까지 합격을 위한 독보적인 학습 노하우를 터득하는 데 일조한다. 다수의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을 배출한 전적이 있는 전문가가 이끄는 만큼 신뢰도가 높다.
무료인강 인강드림 관계자는 “인강드림의 모의고사는 보여 주기식 문제가 아니라 실제 시험과 같은 실전감각을 깨울 수 있는 문제들로 구성돼 수험생들의 학습 실력을 높여주고 있다”라며 “시간에 맞춰 이번 모의고사를 치르면 문제 유형 파악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