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공인모는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가 8/9(월)부터 8/13(금)까지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공인중개사 시험 초단기 합격 전략 패키지를 전개한다.
공인모의 이번 패키지는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얼마 남지 않은 현재, 공인중개사 1차와 2차 동시 합격을 목표로 잡은 이들에게 맞춤형이다. 우선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핵심요약집으로 이론을 빠르게 습득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예상문제들을 풀어 실전력을 기르는 과정을 거친다. 마지막으로 최종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과 같은 환경에서 연습을 해 볼 수 있다.
초단기 합격 전략 패키지는 체계적인 과정뿐 아니라 구매자들에게 100% 당첨 이벤트 참여 기회를 부여한다. 이벤트는 간단한 미션 수행 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8월 8일까지 진행하며 이후 종료될 수 있다. 이 외 혜택으로는 성적 우수 장학금, 용어해설집 및 수험가이드 추가 증정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인모는 해당 패키지 외 공인중개사 1차 단기합격을 위한 프로모션인 ‘스피드러닝반’도 진행 중이다. ‘스피드러닝반’은 남은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동안 1차 시험 합격을 위한 구성으로 짜여 있다. 해당 패키지는 지난해에도 진행되어 이를 통해 공인중개사 1차 합격자들이 발생, 이들의 합격수기를 보고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찾아볼 수 있다.
아울러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자료 및 정보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연봉, 전망, 수입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다른 수험생들과의 교류를 통해 더 많은 수험 정보를 알 수 있다.
한편, 공인모는 2020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수험생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 응답자의 98.5%가 공인모 공인중개사 무료강의와 교재를 추천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2020 공인중개사 기본서 교재의 적중률이 평균 96.7%에 달해 이러한 응답 결과를 뒷받침해 줄 수 있는 증거가 되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