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노원공인중개사학원 랜드프로 노원학원이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 대행 서비스와 다 모음 합격 특강을 실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제32회 공인중개사 원서접수 대행 서비스’는 8월 2일부터 9일까지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원서 접수를 해준다. 원서 접수 방법은 학원 방문 전 큐넷 사이트 회원가입을 하고, 학원 방문 시에 응시료와 원서용 사진 1매, 큐넷 아이디, 비밀번호를 제시한 후 대행신청서 양식과 응시료를 납부하면 된다. 접수 후에는 가접수증이 발급되는데, 수험표 교부 시 가접수증을 지참해야 한다.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다 모음 합격특강’은 8월 30일부터 개강하며, 오전반(10:00~13:30)과 야간반(19:00~22:30)에 맞춰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전화상 카드 결제, 계좌이체, 방문접수 중 하나를 택할 수 있고, 신청한 수험생에 한해 실전모의고사 문제집을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제공한다.
동형모의고사 4주, 이론마무리 3주, 족집게 100선을 통해 합격을 위한 마무리 학습 과정을 돕는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 중 동형 모의고사는 시험과 동일한 유형의 전 범위 문제를 풀어보고, 해설강의를 통해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기여한다. 족집게 100선 특강은 시험 전 꼭 알고 가야 할 문제만을 최종 엄선해 풀이하는 과정이다.
해당 특강을 이끄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은 민법 양민 교수, 공법 고상철 교수 등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를 배출한 전문가로 구성됐다. 이들은 다 모음 합격특강을 통해 2021 시험을 효율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독보적인 학습 전략을 제시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는다.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콘텐츠를 제공하는 랜드프로 노원학원은 합격에 최적화된 다양한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이 기초부터 실전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 강의로 다채로운 학습 노하우를 제시해 수험생들의 학습 실력을 높여주고 있다.
랜드프로 노원학원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얼마 남지 않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공인중개사 원서접수 대행서비스와 다 모음 합격 특강을 실시하게 됐다”라며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