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공인중개사시험 대비 인강 사이트 휴넷이 실전을 앞두고 효과적인 대비책을 공개했다. 수험생을 대상으로 마무리특강을 제공하기로 한 것이다. 더욱이 모든 수험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휴넷이 마련한 마무리특강은 과목별로 5시간만 투자하면 충분한 족집게특강과 파이널 모의고사로 이루어져 있다. 매년 출제되는 핵심 개념과 최종실력점검에 적합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가장 효과적인 마무리 학습법이 될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대해 휴넷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효율적으로 시험에 대비해 공인중개사합격률을 높일 수 있도록 개별 강의를 15분 분량으로 정리한 것이 특징”이라고 강조하며, “파이널 모의고사 또한 3회 분량과 함께 연습용 OMR카드, 전 과목 해설 강의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휴넷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는 15분 강의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메뉴를 마련해 놓고 있기도 하다. 핵심만 압축한 짧은 강의로 구성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아, 누구나 쉽게 학습이 가능하다는 평이다.
해당 체험하기 메뉴를 이용한 뒤 후기를 남기는 수험생에게는 휴넷 공인중개사인강 수강 시 이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한편, 32회 공인중개사 원서접수는 8월 9일부터 큐넷에서 원서접수가 시행되고 있으며 지금부터 시작해도 충분히 합격할 수 있는 15분 강의와 커리큘럼이 마련된 휴넷에서 관련 내용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