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전 강의 15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공인중개사시험준비에 유리한 인강으로 평가받는 ‘휴넷’이 올해 10월 있을 시험을 앞두고 1차 단기합격챌린지 도전자를 모집한다. 8월 16일까지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모집되는 이번 단기합격챌린지는 다양한 혜택 또한 눈에 띈다.
우선 올해 1차 시험에 합격하는 이들에 대해 합격 축하금을 50만원 증정하며, 추가로 공부 미션을 달성하는 이들에게도 수강료 전액 환급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오늘부터 시작된 1차 시험 공인중개사 원서접수비 1만 5천원 가량을 지원하며, 강의 수강 또한 올해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 특히 전 강의에 대한 교재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 추가적인 비용 부담이 없다는 이점을 갖는다.
휴넷 관계자는 “지금 시작해도 두 달만에 공인중개사 1차 합격이 가능할까 반신반의하는 수험생이 많다”며, “공부할 시간만 있다면 휴넷에서 제공하는 단기합격챌린지를 통해 누구든 충분히 합격 가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무엇보다 손꼽히는 장점은 하루 2시간 투자면 충분한 공인중개사공부방법이라는 점이다. 더욱이 하루 2시간씩 총 120시간의 학습분량으로 구성되어 있는데다, 전 강의를 15분 단위로 나누어 더욱 높은 집중력 속에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한 커리큘럼이라는 점이다.
휴넷의 공인중개사시험 단기합격챌린지에 관심 있는 수험생들은 전화 문의 및 카카오톡을 이용한 학습상담이 가능하며, 휴넷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체적인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