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노원공인중개사학원 랜드프로 노원학원이 2021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파이널 마지막 합격특강 및 제6회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공인중개사 ‘파이널 합격특강’은 8월 30일부터 10월 20일까지 진행되는 7주 집중 강좌로 ▲동형모의고사 2주▲이론마무리 3주▲동형모의고사 2주로 구성됐다. 오전반(09:20~)과 야간반(18:40~)으로 나눠 진행되며, 공법 고상철 교수를 비롯한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마지막까지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동형모의고사는 공인중개사 시험과 동일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보고, 해설강의를 통해 부족한 분야를 보충해준다. 이론 마무리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나오는 이론들을 마지막으로 총정리해 주고, 중요·핵심 쟁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랜드프로 노원학원은 이달 29일 일요일 ‘제6회 모의고사’를 진행한다. 해당 모의고사는 시간 안에 정확한 정답을 선별하는 능력을 기르는 것은 물론, 문제 응용력 및 실전시험대비 실전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다. 현재 지난달 25일 5회차 모의고사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9월 25일 7회, 10월 23일 8회 모의고사도 제공할 예정이다.
모의고사를 치른 후 개인 성적표가 배부되며, 오답률 분석을 통한 성적 관리가 가능하다.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기 위해 해설 강의가 제공되며, 랜드프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 강의실을 클릭하면 수강할 수 있다.
랜드프로 노원학원 관계자는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이 마지막까지 다양한 문제를 접할 수 있도록 이번 파이널 합격특강과 모의고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랜드프로 노원학원에서 제공하는 교육 콘텐츠를 통해 이번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 노원학원은 공인중개사 기초입문부터 심화이론까지 체계적으로 구성된 커리큘럼 강좌와 교재를 선보이고 있다. 합격 관리 시스템을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 실력을 높여주며, 수험생을 위한 쾌적한 학습 환경도 갖췄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