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한국산업인력공단에 따르면, 내달 30일에 시행되는 제32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무려 40만8,492명이 접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1983년 공인중개사 제도가 도입된 이후 가장 많은 수치로 역대 최다 기록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 발산학원이 ‘평생회원반’, ‘직장인합격반’과 ‘연간회원반’을 새롭게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평생회원반’은 2022년 1, 2차 정규과정 학원 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전 과목, 전 교수의 동영상 강의를 평생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 ‘직장인합격반’은 시간이 없고 바쁜 직장인을 위해 야간에 수업이 진행된다. 최소 시간에 최대 효과를 낼 수 있는 집중 컬리큘럼을 제공한다.
이어, ‘연간회원반’은 1년 내 최종 합격을 목표로 하는 집중 과정이다. 특별히 3개의 과정 모두 얼리버드 수강생에게는 2021년 1차 기초 및 기본이론 강의를 제공해 미리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에듀윌 공인중개사 발산학원은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과 교수진, 학습 시스템과 학습시설을 갖추고 있어,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고품질의 영상 및 음향 장비를 장착한 강의실은 물론 공부하는데 필요한 대부분의 편의 시설이 학원내 마련돼 있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완벽한 학습 환경을 자랑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발산학원 관계자는 “인강으로 공부하는 것보다 발산학원에서 직접 현장 강의로, 1:1 밀착 관리 하에 공부하면 1년 내 합격이 충분히 가능하다”면서, “1:1 학습 Q&A와 에지인, 독한에듀윌 합격생활 등 에듀윌의 차별화된 학습 지원 서비스로 걱정없이 합격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은 발산학원을 포함해 전국 20개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직영학원으로, 표준화된 학습 관리가 강점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