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대표 서종필)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공인중개사 환급반을 신청한 수험생 선착순 100명에게 ‘갤럭시 탭’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추석 기간 한정 갤럭시탭 증정 이벤트 혜택이 담긴 랜드프로의 공인중개사 환급반은 ‘평생보장 전액환급반’, ‘22+23 2년 100% 환급반’ 두 개의 인강 패키지로 나뉜다. 해당 환급반 패키지를 신청한 선착순 100명의 수강생에게 정품 갤럭시탭A 8.0을 무료로 증정한다. 환급반 신청 시 최신 인강, 교재 등 빈틈없는 학습 혜택을 지원해 수험생들의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다.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은 학업, 육아 등으로 공부할 시간이 부족해 여유를 가지고 공부하려는 수험생에게 알맞다. 본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언제든지 합격하면 결제한 금액 100%를 전액 환급해준다. 시험일정에 대비해 합격할 때까지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최신 인강을 제공하며, 총 16권의 최신 교재와 2021 1차 기본서와 합격필독 PACK을 빠짐없이 지원한다.
22+23 2년 100% 환급반은 2년 내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 목표를 이루려는 수험생을 위한 패키지다. 본 패키지는 2023년까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면 결제한 금액 100%를 전액 환급해준다. 2023년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시험과목별 최신 강의를 아낌없이 제공하며, 총 16권의 최신교재와 2021 1차 기본서와 합격필독 PACK을 추가로 지급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환급반 인강 패키지를 수강 신청한 수험생에게 갤럭시탭을 무료로 제공하게 되었다”라며 “선착순 한정으로 제공되는 이벤트라 조기 마감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환급반을 통해 시험을 준비할 계획이라면 서둘러 신청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