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미리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50만원 장학금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2022 공인중개사 시험에 동차 합격만 하면 합격장학금 50만 원을 지급한다. 합격수기, 출석 등 번거롭고 까다로운 조건을 거치는 게 아닌 동차합격이라는 유일한 조건 하나만 충족하면 가능하므로 수험생들의 참여 부담을 덜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본 이벤트에 참여하면 내년 12월 31일까지 인강드림 최신 공인중개사 인강을 수강할 수 있다. 인강은 공인중개사 시험 유형과 학습 방법을 오랜 기간 연구해온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이끈다. 과목별 2~3명의 교수진으로 구성돼 다양한 학습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다.
강의와 함께 제공되는 교재는 2022 정규과정, 2021 1차 기본서 세트 총 18권이 포함됐다. 모두 최신 출제경향이 반영되어 있고,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철저한 분석과 검증을 거쳤다. 학습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이론과 문제풀이를 유연하게 배치했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외에도 언제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는 모바일 및 mp3 강의, 실전 대비에 도움을 주는 온라인 모의고사 8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인강 인강드림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관련 상대평가 전환 개정안이 발의되면서 합격의 문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상대평가 시행 전에 빠르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합격을 앞당길 수 있을 것”이라며 “내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할 예정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격과 장학금을 받는 기쁨을 맛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