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은 2022년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 프로그램을 85% 할인한다고 밝혔다.
경록 공인중개사 자격증 인강은 시험 출제위원 출신 대학 교수진이 제작해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6~8개월 동안 총 900시간이 소요되는 학원 강의와 달리 경록의 전문기획인강은 총 162시간으로 제작됐다. 이에 수강생들은 매일 3시간 수강 시 1개월에 1회 반복완성을, 매일 6시간 수강 시 1개월에 2회 반복완성을 할 수 있다.
경록 주택관리사 인강은 다년간의 시험과목별 강의 경험과 검증된 실력을 지닌 우수 교수진이 매년 수강생을 합격으로 이끌고 있다. 주택관리사 자격증에 첫 도전하는 초보 수험생도 매일 2~3시간씩 수강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도 고득점을 노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해당 인강을 부담 없이 반복적으로 시청하며 경록 수험서(기본서, 기출문제 등)로 세세한 부분까지 확실하게 학습하면 내년 시험을 성공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설명이다.
경록 관계자는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이자 65년 전통의 경록은 2022년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85% 할인한 가격에 시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학습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빠르게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다면 경록 홈페이지에 방문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경록은 이번 행사와 함께 ‘공인중개사 합격의 지름길은 99% 정답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경록은 24년 연속 99% 정답률(적중률)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